1. 9월 6일 물품수령 후, 컴퓨터 전원이 안들어와서 AS신청->기사님 오셔서 확인 후 정상작동
2. 9월 9일 컴퓨터 전원문제로 AS 신청 -> 메인보드/파워 교체 후 정상작동
3. 9월 17일 컴퓨터 전원문제로 AS 신청 -> 기사님 오셔서 확인 후 정상작동
4. 9월 19일 컴퓨터 전원문제로 AS 신청(09:40)
-> 이제 어떻게 할까요? 이원형사장님 전화부탁드립니다.
댓글
운영자(이혁)
안녕하세요. 마이피씨샵입니다.
지금 센터측과 확인을 해본 결과, 자제를 전부 교체해드리기 전에 센터에서 먼저 방문해서 점검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저희측에선 as센터에 전달해서 모든 자제는 전부 보내드리고, 원래 안내된 대로 1대1교체를 진행해 드려달라고 전달한 상황입니다.
해당 내용 관련하여 as센터 본사가 일정을 확인중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