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_btn
마이페이지
고객센터
실시간 판매 1위
1 RTX 4070 SUPER 기획전 [i7-14700KF / RTX 4070 S]
실시간 판매 2위
2 하이엔드 PC [R7-7800X3D / RTX 4070 Ti S]
실시간 판매 3위
3 로스트아크 - 높음 [i5-12400F / RTX3050]
실시간 판매 4위
4 팰월드 - 높음 [i7-14700F / RTX 4060 Ti]
실시간 판매 5위
5 팰월드 - 권장 [i5-14400F / RTX 4060]
커뮤니티
SEARCH 키워드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게시판
공지사항
견적문의 게시판
질문게시판
PC정보/게임정보
고객리뷰
구매후기
이벤트
갤러리
조립갤러리
구매후기
176
컴퓨터 교체요구2
한길
2019-09-19

1. 9월 6일 물품수령 후, 컴퓨터 전원이 안들어와서 AS신청->기사님 오셔서 확인 후 정상작동

 

2. 9월 9일 컴퓨터 전원문제로 AS 신청 -> 메인보드/파워 교체 후 정상작동

 

3. 9월 17일 컴퓨터 전원문제로 AS 신청 -> 기사님 오셔서 확인 후 정상작동

 

4. 9월 19일 컴퓨터 전원문제로 AS 신청(09:40) 

-> 이제 어떻게 할까요? 이원형사장님 전화부탁드립니다.

댓글
운영자(이혁)
안녕하세요. 마이피씨샵입니다.
지금 센터측과 확인을 해본 결과, 자제를 전부 교체해드리기 전에 센터에서 먼저 방문해서 점검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저희측에선 as센터에 전달해서 모든 자제는 전부 보내드리고, 원래 안내된 대로 1대1교체를 진행해 드려달라고 전달한 상황입니다.
해당 내용 관련하여 as센터 본사가 일정을 확인중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문의 사항있으시면 전화연락이나 글 남겨 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피씨샵 근무시간◐

CS센터 전화번호: 02-6409-4250 (문자수신가능)
평일 10: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2019-09-19 15:0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