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 부속문제로 인해서 1달 가량 시간 소비되었고 컴퓨터 받았는데
이제 받고나서 CPU 온도가 90도 올라가서 쿨러문제로 인해서
본사에서 부속 보내고 대전에서 기다린 시간 일주일 정도 예상합니다
쿨러 왔다고 조립만 하면된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 부속이 하나 않와서 조립이 안된다고 하네요..
거기서 소비시간 1주일정도 걸렸습니다.
물품 받고 그 주에 금요일 6시까지 받기로 했는데 조립 안되었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다음날 토요일 1시까지 해달라고 했는데 약속 받고 기다리고 있는데 1시는 일단 넘은 시간 이었습니다
컴퓨터를 받고 확인 했는데 제가 구매한 윈도우 10 프로를 구매했는데 윈도우 10 홈을 깔아서 왔네요..ㅠㅠ
일단 거기까지는 어찌 되었든 사용했는데 대략 2주 가량 후 메인보드 USB 포트 1개가 인식이 되었다가 안되었다가
해서 다른곳에 똑같은 제품을 꼽았을때 아무런 증상이 없는데 꼭 한곳에만 그런 증상이 일어나서 본사에
요청을 했습니다.
판매점에서 판매를 했으면 책임을 지고 A/S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1. 시간 약속 어기고
2. 부품 늦게오고
3. 쿨러 부품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도 안하고 시간 소비 (쿨러회사에서 부품 한개 없어서 조립 안됨)
4. 구매한 윈도우 10 PRO 깔아 달라고 요청 했는데 윈도우 10 HOME 깔고
5. 파티션 나눠 달라고 요청 했는데 안나눠주고
두번 다시는 여기 거래 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