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_btn
마이페이지
고객센터
실시간 판매 1위
1 RTX 4070 SUPER 기획전 [i7-14700KF / RTX 4070 S]
실시간 판매 2위
2 하이엔드 PC [R7-7800X3D / RTX 4070 Ti S]
실시간 판매 3위
3 로스트아크 - 높음 [i5-12400F / RTX3050]
실시간 판매 4위
4 팰월드 - 높음 [i7-14700F / RTX 4060 Ti]
실시간 판매 5위
5 팰월드 - 권장 [i5-14400F / RTX 4060]
커뮤니티
SEARCH 키워드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게시판
공지사항
견적문의 게시판
질문게시판
PC정보/게임정보
고객리뷰
구매후기
이벤트
갤러리
조립갤러리
구매후기
160
서비스 엉망입니다
유승학
2019-07-15

 

피씨 부속문제로 인해서 1달 가량 시간 소비되었고 컴퓨터 받았는데

 

이제 받고나서 CPU 온도가 90도 올라가서 쿨러문제로 인해서

 

본사에서 부속 보내고 대전에서 기다린 시간 일주일 정도 예상합니다

 

쿨러 왔다고 조립만 하면된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 부속이 하나 않와서 조립이 안된다고 하네요..

 

거기서 소비시간 1주일정도 걸렸습니다.

 

물품 받고 그 주에 금요일 6시까지 받기로 했는데 조립 안되었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다음날 토요일 1시까지 해달라고 했는데 약속 받고 기다리고 있는데 1시는 일단 넘은 시간 이었습니다

 

컴퓨터를 받고 확인 했는데 제가 구매한 윈도우 10 프로를 구매했는데 윈도우 10 홈을 깔아서 왔네요..ㅠㅠ

 

일단 거기까지는 어찌 되었든 사용했는데 대략 2주 가량 후 메인보드 USB 포트 1개가 인식이 되었다가 안되었다가

 

해서 다른곳에 똑같은 제품을 꼽았을때 아무런 증상이 없는데 꼭 한곳에만 그런 증상이 일어나서 본사에

 

요청을 했습니다. 

 

판매점에서 판매를 했으면 책임을 지고 A/S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1. 시간 약속 어기고

2. 부품 늦게오고

3. 쿨러 부품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도 안하고 시간 소비 (쿨러회사에서 부품 한개 없어서 조립 안됨)

4. 구매한 윈도우 10 PRO 깔아 달라고 요청 했는데 윈도우 10 HOME 깔고

5. 파티션 나눠 달라고 요청 했는데 안나눠주고

 

두번 다시는 여기 거래 안합니다

 

댓글
운영자(이혁)
안녕하세요. 마이피씨샵입니다.
어제도 안내드렸듯이, 고객님 거주지역까지 저희측에서 직접 직원을 보내서 as처리를 하는 부분은 처리가 불가능한 점 안내드렸습니다. 조립pc 구매시, 본체 우측옆면에 부착해드린 '리더스텍 as센터' 소속 기사님을 통하여 방문점검을 유효기간동안 진행해 드릴 수 있는 부분 안내드렸습니다. 금일 as센터에서 다시 한번 연락드려서 방문일정 안내를 진행해 드릴 예정입니다.

다른 문의 사항있으시면 전화연락이나 글 남겨 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피씨샵 근무시간◐

CS센터 전화번호: 02-6409-4250 (문자수신가능)
평일 10: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2019-07-16 09:2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