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_btn
마이페이지
고객센터
실시간 판매 1위
1 RTX 4070 SUPER 기획전 [i7-14700KF / RTX 4070 S]
실시간 판매 2위
2 하이엔드 PC [R7-7800X3D / RTX 4070 Ti S]
실시간 판매 3위
3 로스트아크 - 높음 [i5-12400F / RTX3050]
실시간 판매 4위
4 팰월드 - 높음 [i7-14700F / RTX 4060 Ti]
실시간 판매 5위
5 팰월드 - 권장 [i5-14400F / RTX 4060]
커뮤니티
SEARCH 키워드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게시판
공지사항
견적문의 게시판
질문게시판
PC정보/게임정보
고객리뷰
구매후기
이벤트
갤러리
조립갤러리
구매후기
153
a/s를 하기까지의 과정이 엉망이네요
김태호
2019-01-19

벌서 결제를 한지 10일 이 지나가네요

택배를 받은날이 정확히 10일이고 당일 전원이 안들어와서 메뉴얼대로 a/s전 손을 봐보았는데 전원이 안들어와서 교환요청을 했어요

그런데 전화로는 오늘 내일이면 교환할 기사가 횟해간다는말을 몇번이나 들었는지 모르겠네요...;;

아직도 pc는 회수해 가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시간이 너무지나서 구매 취로를 할려고 했는데 이미 다나와에서 시간이 너무지나서 구매 확정이라 환불이 안된다네요;;

정말 실망입니다.

도대체 몇번이나 더 통화하고 기다리고 있어야하나요?

근200만원을 지불한건데 이렇게 하면 곤란하죠

댓글
운영자(이혁)
안녕하세요. 마이피씨샵입니다.
우선 회수가 자꾸 지연되는 점 사과드립니다.
현재 cj대한통운 본사에 직접 연락하여, 해당 회수건이 계속 지연되는 부분에 대한 확인요청및 택배사에서 직접 고객님께 연락드려서 회수관련 안내를 할 수 있게끔 조치를 취해놓았습니다.
계속되는 처리지연에 저희로서도 계속 죄송하게 생각되며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확인후 처리해 드릴 예정입니다.

다른 문의 사항있으시면 전화연락이나 글 남겨 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피씨샵 근무시간◐

CS센터 전화번호: 02-6409-4250 (문자수신가능)
평일 10: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2019-01-21 11:25:17